본문 바로가기
몸의 양식/밥을 먹자

[용산역] CGV용산 갔다가 용산아이파크몰 <토끼정>에서 밥 먹음

by 김알람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이 근처에 맛집이 많이 없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6층 토끼정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특이:

같은 6층에 CGV 매표소가 있고
식당 나가자 마자 있는 에스컬레이터로 
7층의 영화 상영관으로 갈 수 있어
영화관과의 접근성이 좋은 편
 

 
 
 

토끼정에 한 번 가 봤다

 

용산 아이파크몰 &lt;토끼정&gt; 외관

 
영화 시사회에 가게 되어 주변에 밥 먹을 곳이 필요했다. 대학로 <토끼정>은 몇번 들어봤는데,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있길래 이곳에서 밥을 먹기로 결정했다.
 

&lt;토끼정&gt; 3인 밥상 메뉴

 
우리 일행은 3인이 아니라 2인이었기에 쓸데 없는 정보였지만, 전광판이 보여서 한장 찍었다.
 

안타깝게도 당일 &lt;크림카레우동&gt;은 품절이었다.

 
<크림카레우동>은 당시에 먹을 수 없었다. 특이해 보여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ㅠ 
 

용산아이파크몰 &lt;토끼정&gt; 내부1

 
내부는 아주 넓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은 편이다.  부모님이랑 식사하기에도 나쁘지 않다.
 

용산아이파크몰 &lt;토끼정&gt; 내부2

 
저 뒤로 비슷한 구조의 홀이 더 이어져 있다. 고풍스럽다고 해야 할지 약간 올드하다고 해야 할지 애매한 인테리어지만 넓은 테이블 간격 탓에 복닥거리지 않아서 아주 좋다
 

음료 메뉴

 
토끼소주가 귀여워 보인다. 영화관에서 술냄새를 풍기고 싶진 않았기에 자제했는디 나중에 <토끼정>이란 식당을 다시 갈 일이 생기면 먹어보고 싶다.
 
 

메뉴 소개

 

전체 샷

 
프레시 바질 파스타(15,800원)와 특등심 카츠 정식(16,700원)을 시켰다. 카레는 특등심 카츠 정식에 같이 나온 것 같다.
 

프레시 바질 파스타 (15,800원)

 
처음엔 오일이 너무 많고 면이 그 안에 잠겨 있어서 '오버쿡 된 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었던 <프레쉬 바질 파스타>.  먹어보니 오버쿡이 된 건 아니었다. 위에 계란을 얹은 바질 파스타는 처음이었는데, 취향이 아니라서 계란은 엄마에게 다 줬다. 
 
보통 바질파스타를 생각하면 산뜻함을 상상하곤 했는데, 여기 바질파스타는 굉장히 오일리했다. 그리고 또 특이했던 게 바질을 정말 많이 썼는지 마지막에는 살짝 식물 특유의 쓴 맛이 느껴지기도 했다. 솔직히 썩 맛있진 않았는데 내가 씁쓸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뭔가 한 번쯤 더 먹어보고 싶은 그런 느낌이 있었다.
 
오일의 질감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적극적으로 비추천한다. 그리고 일식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좀 짠 편이었다.
 

특등심 카츠 정식 (16,700원)

 
<특등심 카츠 정식>은 개인적으로 뻑뻑했다. 이것도 막 맛이 엄청 없다고 말할 순 없지만, 맛있다고 하기도 애매한 그런 맛이다.
 

특등심 카츠 정식에 같이 나온 카레

 
이 카레... 맛있다! 여기서 먹은 음식 중에서 카레가 제일 맛있었다. 살짝 매콤하면서 향신료 향이 잘 나는데, 계속 데우면서 먹을 수 있어서 끝까지 따듯하게 잘 먹었다.
 

특등심 카츠를 카레에 찍어 먹어 보세요

 
카츠 자체는 그냥 뭐... 그냥 저냥 좀 뻑뻑한 맛이었는데 카레에 찍어 먹으니 괜찮았다. 역시 카레가 최고다.
 
 
 

총평
맛집이라고 찾아갈 만한 집은 아니다.
하지만 CGV에 가야 하는데 주변에 갈 곳이 없다면
다시 재방문할 순 있을 것 같다.

 
 
 
전체적인 가격은 요새 물가를 반영한 평균의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매장의 넓이와 좌석은 넓직해서 아주 좃았다. 맛은 썩 맛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다신 안 와!라고 할 만하지도 않은 음식점이었다.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다.
 
특이점이라면 카레가 맛있다. 다음에 다른 지역의 <토끼정>을 갈 일이 생긴다면 크림카레우동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