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의 양식/밥을 먹자

[선릉역] 쫀득한 힘줄을 피자에? 특이한 화덕피자 <카발 CABAL>

by 김알람 2024. 12. 5.
728x90
반응형
특이한 화덕피자를 먹고 싶으면
<CABAL>로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82길 7

영업시간:

월-목 11:0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 16:00 - 22: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가격:
파스타  2만원 대
피자  2 - 4만원 대

 

특이:

특이한 피자와 파스타


오랜만에 선릉에 갈 일이 생겼다. 일행이 화덕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서치 해본 카발(CABAL). 주중에 애매한 시간 (5시 30분)인 탓도 있겠지만 대로변에서 약간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인지 조용했다. 

<카발 CABAL> 외경

 

브레이크 타임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자리가 많다.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딱 내 취향이었다.

 

<카발 CABAL> 내부

 

화덕 피자를 하는 흔한 펍이라고 생각했는데 메뉴를 보니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것들이 꽤 있다. <한우 양지 스지 크림 스튜 + 화덕구이 깔조네>는 스지가 깔쪼네에 어떻게 들어가는지가 궁금했고, <성게알 로제 크림 파스타>는 이색적으로 맛있거나 아니면 비릴 것 같았다. 

 

<카발 CABAL>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좀 있다. 특이한 메뉴와 알 만한 메뉴가 섞여 있어서 끝까지 고민이 됐지만 오늘은 도전을 하기로 결정! <한우 양지 스지 크림 스튜 + 화덕구이 깔쪼네>와 <성게알 로제크림 파스타>를 시키기로 했다. 파스타는 마지막까지 <킹크랩 로제크림 파스타>와 고민하다가 겨우 결정했다. 

 

주류 메뉴판

 

사진이 애매하게 찍혔지만 펍 답게 생맥과 병맥이 골고루 있다. 가격은 선릉 답지만 그래도 종류는 다양하다는 거.

 

 

음식 후기

성게알 로제크림 파스타 24,000원

 

우리가 잘 아는 로제크림 파스타 위에 성게알이 올려져 있다. 위에 토핑 된 것 말고도 파스타 안 쪽에도 성게알이 있는 느낌이었다. 솔직히 뭔 맛일지 궁금해서 시켜 봤는데 바다 냄새가 많이 나는 로제파스타? 되게 특이한 느낌이었다. 

 

아무래도 성게알 토핑이 있다보니 비린내에 예민한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호불호를 탈 것 같은 맛! 로제와 성게알을 같이 먹는 게 특이했어서 시킨 걸 후회하진 않지만 엄청 맛있지도 않았다. 근데 왜 때문인지 블로그에 글 쓰다 보니 한번 더 먹어보고 싶은 ㅋㅋㅋㅋ 신기한 맛이다. 

 

한우 양지 스지 크림 스튜 + 화덕구이 깔쪼네 39,000

 

 

이건 진짜 듣도 보도 못한 맛인데 굉장히 맛있다!  이곳의 시그니처 느낌이다. 스튜엔 힘줄(스지)와 소고기가 들어 있고 파프리카 가루 같은 걸 뿌린 건지 크림스튜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난다. 오른쪽에 보이는 깔쪼네는 안쪽이 비어있다. 

 

예전에 다른 가게에서 깔쪼네를 먹었을 때는 빵 안에 내용물이 있었는데 여기는 인도 커리 먹는 것처럼 빵을 뜯어서 스튜를 찍어먹는 형식이었다. 

 

안쪽이 비어있는 깔쪼네
소 힘줄이 들어 있는 크림 스튜

 

사진을 왜 이딴식으로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진짜 맛있다!!! 난 원래 힘줄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느끼하면서도 칼칼한 크림과 쫄깃한 힘줄의 조화에 폭풍 흡입을 하게 됐다. 근데 안에 들어있던 소고기? 는 좀 질겼다 ㅎㅎ

 

 

총평
재방문 의사 있음!

 

 

좀 비싸긴 하지만 선릉역이란 위치를 생각하면 이정도 가격은 어쩔 수 없을지도 모른다. 다음에 가서 곱창스튜와 포카치아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난 힘줄은 절대 못 먹어!!! 란 사람 아니면 꼭 <한우 양지 크림 스튜 + 화덕구이 깔쪼네>를 먹어봐 주길 바란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