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의 양식/밥을 먹자

홍대, 동교동 삼거리 혼밥하기 좋은 <육회바른연어> 후기

by 김알람 2023. 10. 22.
728x90
반응형
간편히 혼밥 하기 좋은 <육회바른연어 홍대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특이:
늦은 시간까지 염

 

 

본격 후기

 

<육회바른연어 홍대점>

동교동 삼거리 버스 정류장 맞은편에 있는 <육회바른연어>. 급하게 밥을 먹어야 했는데 눈앞에 있길래 들어가 봤다.

 

<육회바른연어 홍대점> 메뉴1
<육회바른연어 홍대점> 메뉴2

아주 착한 가격대. 홍대인근은 대학생들이 주 소비층이라 그런지 식사 가격대가 착해서 참 좋다.

 

<육회바른연어 홍대점>의 내부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다. 오픈형 주방이라 주방 안쪽을 볼 수 있고 키오스크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삐빅, 자리 번호를 입력하세요

키오스크는 익숙하지만 자리선정도 키오스크로 하는 건 처음 봐서 신기했다. 어디에 앉을지 고민하다 운치 있게 창가자리에 앉기로 했다.

 

창가자리. 앉고 보니 좀 잘못된 선택이었던 것 같다. 창 밖에 사람들이 걸어 다니는 게 굉장히 신경 쓰였다. 아무도 날 보고 있지 않지만 신경이 쓰인다. 나도 어쩔 수 없는 쫄본가 보다.

 

테이블 좌석들

뒤편의 테이블 좌석들. 이인 석도 있고 사인 석도 있다. 다음엔 테이블에 앉아야겠다.

 

물과 국은 셀프

뒤편엔 물과 국을 퍼올 수 있는 셀프 코너가 따로 있다.

 

 

 

육회덮밥세트 8,900원 (점심 특선 아닐 때 가격)

육회덮밥 세트 8,900원

육회덮밥에 육회초밥 2피스를 주는 육회덮밥 세트다. 

 

아... 맛있다

사실을 밝히자면 나는 원래 육회를 참 좋아한다. 그래서 육회덮밥을 시켰는데 양은 좀 적었지만 정말 맛있었다. 특히 이곳의 고추장소스(?)가 맛있는 것 같다.

 

더 맛있었던 육회초밥

이거 진짜 맛있다. 참기름 소스 육회를 좋아하는데 밥 위에 가득 올려서 먹을 수 있으니 정말 행복했다. 나중에 육회 초밥만 시켜서 또 먹고 싶었을 정도.

 

 

육연덮밥세트 9,900원 (점심 특선 아닐 때 가격)

같이 주는 육회 초밥은 잘렸다

혼자서 세트 두 개 먹은 거 아니고 다다음 날 또 방문했다. 육회초밥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이번에 시킨 육연덮밥세트는 육회와 연어를 섞어서 토핑으로 올려주고 여기도 육회 초밥 2피스를 준다.

 

연어덮밥세트는 똑같이 9,900원에 연어초밥 2피스를 준다. 나는 육회 초밥을 먹고 싶어서 인생 처음으로 육연덮밥을 시켜봤다.

 

육회랑 연어랑

육회랑 연어가 한 덮밥에 있는 게 어울릴까? 걱정했지만 걱정할 필요 없이 맛있었다. 연어 한 입, 육회 한 입 먹으니 한 그릇 두 가지 맛이라 더 즐거웠다. 뭔가 오묘하게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 여러 가게에서 이 메뉴를 왜 만들었는지 알겠다. 지금까지 마음속으로 괴식이라 욕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육회 초밥 3피스나 캔 음료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찍어봤다. 나는 귀찮아서 안 했는데 다음번에 또 가면 이벤트 참여하고 육회초밥을 더 먹어볼까 하는 마음은 있다.

 

 

끝으로

 

육회랑 육연덮밥 둘 다 맛있었다. 덮밥으로 먹어서 정확한 맛을 판단하기 힘들 수도 있지만 내가 먹은 메뉴는 다들 아주 좋았다. 특히 육회초밥이 정말 맛있다.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가격도 세트에 만 원이 넘지 않아 좋았다. 

 

재방문 의사는... 이미 재방문했다. 동교동 삼거리에서 혼밥해야 되는데 면 말고 다른 메뉴를 먹고 싶으면 여기에 자주 방문할 것 같다.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